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인터넷, '넷마블' 홈페이지 전면 개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CJ인터넷, '넷마블' 홈페이지 전면 개편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CJ인터넷(대표 남궁훈)은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오는 14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다고 7일 밝혔다.

CJ인터넷에 따르면 이번 넷마블 개편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을 넘어,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개인 맞춤 서비스에 초점이 맞춰진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원하는 게임이나 서비스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고, 주요 게임에 대한 접근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체적인 디자인도 심플하게 변경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는 개인 맞춤 서비스가 눈에 띈다. 로그인을 하면 상단에 펼쳐지는 '내게임'을 사용자가 임의로 설정할 수 있게 해, 최근 이용 게임 목록이나 관심 게임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 CJ인터넷의 설명이다.


넷마블 대표 인기 게임들은 찾기 쉽게 메인 페이지 상단에 노출된다. 넷마블 게임 주요 소식들도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음악, 영화, 만화 등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메인 페이지를 통해 쉽게 즐길 수 있다.


CJ인터넷 남궁훈 대표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단행하는 이번 넷마블 홈페이지 개편은 개인 맞춤 서비스 등 이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춰 준비했다"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2011년에는 게임 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변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