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이 프린세스' 송승헌-김태희, 한밤중 로맨틱 데이트 '눈길'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마이 프린세스' 송승헌-김태희, 한밤중 로맨틱 데이트 '눈길'
AD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뱅 송승헌과 김태희가 한밤중 야외 노천극장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겼다.

바로 MBC 새 수목드라마 '마이프린세스'의 남녀 주인공 박해영과 이설로 캐스팅된 송승헌과 김태희의 노천극장 데이트가 화제를 뿌리고 있다.


지난 1일 야외 세트에서 진행된 두 사람의 촬영은 해영과 이설이 펜션의 마당에서 함께 영화를 보는 장면. 두 사람은 마치 순정만화 속 주인공들처럼 아름다운 투샷을 완성했다.

외교관 해영으로 분한 송승헌은 하얀 와이셔츠를 깔끔하게 차려 입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풍겼으며 김태희는 천방지축 짠순이 여대생의 발랄한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이 날 촬영분에서 이설은 밝은 웃음 뒤에 감춰왔던 슬픈 유년시절을 해영에게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아픔 속에서도 씩씩함을 잃지 않는 낙천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항상 티격태격했던 이설과 해영은 이 데이트를 계기로 이설과 좀더 가까워질 조짐이다.


'마이프린세스'는 최고 재벌기업의 유일한 후계자 박해영과 짠순이 여대생에서 하루아침에 공주가 된 이설의 좌충우돌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송승헌과 김태희 뿐 아니라 이순재, 임예진, 박예진, 류수영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파스타'의 권석장PD와 '온에어', '연인' 등에서 김은숙 작가팀에 있었던 장영실 작가의 필력이 더해져 관심을 끌고 있다.


AD

'마이 프린세스'는 '즐거운 나의 집' 후속으로 2011년 1월 초 방송 예정이다.


'마이 프린세스' 송승헌-김태희, 한밤중 로맨틱 데이트 '눈길'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