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아몰레드 2조 투자확정 그리고 중국 LCD공장 착공! 12월부터는 무조건 삼성전자 투자의 강력한 후광에 빛나는 초대형 LCD & LED 수혜주들이 폭발적인 랠리를 펼치게 될 것이다.
만약 이 글을 읽고 있는 투자자들 중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 후광이라는 명분하에 줄폭등이 터졌던 에스맥, 이라이콤, 테스 등을 놓쳤거나 부러웠다면, 바로 지금 당장부터 삼성의 아몰레드 2조 투자의 숨겨진 최대수혜주라는 급등의 명분을 달고 폭등랠리의 진수를 만끽하게 될 이 종목을 절대 놓쳐선 안될 것이다.
삼성 후광은 물론이고 매출 신기록과 함께 기본적인 내재가치와 급등의 에너지가 펄펄 들끓어 오르는 차트 그리고 조정 시 마다 적재적소에 수없이 쏟아져 나올 특급 재료들까지 완벽하게 갖춘 종목이다.
특히 2000% 대박 수익률에 빛나는 덕산하이메탈을 능가할 특급 재료와 함께 12월 말까지 짧은 조정조차 용납치 않을 만큼 폭발적인 랠리가 기대되는 최고의 IT황금주이다.
더욱이 삼성이 전 세계 제패를 위해 팔을 걷어부치고 2조원이란 투자금을 쏟아붓게 될 아몰레드와 내년 1분기부터 시작될 중국 LCD공장 착공에 따른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독과점적 공급이 확정된 사실 하나만 시장 전면에 알려질 경우 코스닥 시장에서 일대 파란을 일으킬 것이 분명한 가운데, 삼성과 공동 개발이라는 초대형 극비재료까지 노출될 경우 20배 날아간 덕산하이메탈도 충분히 능가할 것이다.
게다가 지금 자리는 모든 보조지표가 하늘을 찌르듯 매수급소 자리에 위치해 있어, 여러분들의 투자금에 손실 하나없을 정도로 안심하고 매수할 수 있는 완벽한 대바닥 눌림 자리에 있다. 즉, ‘무혈입성’이라 자신할 수 있음은 물론 대부분의 악재까지 소멸된 상태에서 바로 오늘 터지면 어떻게 하나 싶을 정도로 조바심마저 들게 하는 환상의 매수자리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지금 아니면 시간이 없다. 이제 승부를 띄워야 할 마지막 기회가 온 것이다. 마지막 남은 올해 대박주의 목마름과 수익률을 한꺼번에 거머쥘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첫째, 극비재료 노출 전 긴급매수! 삼성 독과점 공급 확정!
삼성이 전 세계 1위 아성의 결정판인 아몰레드 핵심분야와 중국 LCD 공장 착공에서 주요 장비 공동개발 및 성공함과 동시에 독과점 공급이 확정됐다. 이것 하나만으로 삼성의 최대수혜주이자, 덕산하이메탈을 능가할 초대박 재료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둘째, 내재가치만으로도 완벽하게 깔끔한 재무구조! 상장 이례 적자가 없는 순수 성장업체!
올해 예상되는 매출액은 전년 대비 100% 증가,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턴어라운드는 물론이고 대규모흑자가 예상되고 있다. 역대 최고 실적기록이라는 타이틀은 당연하다. 또한 올해 초부터 진행된 선행 구조조정까지 마무리되며 영업이익은 순이익의 급증으로 연결될 것이다.
셋째, 악재 소멸! 남은 것은 급등을 위한 재료노출만 남았다!
그 동안 주가의 발목을 잡았던 내년 만기가 도래하는 신주인수권 물량을 넘쳐나는 현금을 통해 전량 매입 소각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 나올 물량까지 매입/소각을 진행하고 있다. 넘쳐나는 현금흐름과 주가부양을 위해 회사가 발벗고 나서고 있는 것을 주목해야 할 것이다.
넷째, 주식경력 5년 이상인 투자자들이 봐도 알 수 있는 최적의 매수구간!
삼성의 2조 투자확정 뉴스와 함께 13개월간의 조정과 세력들의 매집의 끝을 알리는 신호탄이 터졌다. 바로 대바닥권에서 터진 대량 거래량과 장대양봉이 그 증거이며, 이는 최근 삼성발 호재로 급등한 테스, 에스맥 등과는 비교조차 안되는 무시무시한 급등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842번 [주식독법]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7004 ▶ 1번 ▶ 521) : 세력 붙었다, 2시에 재료 터지고 상한가 직행할 종목!
◎ 광개토 (☎ 060-800-7004 ▶ 1번 ▶ 297) : 영업이익 14,000%↑, 30조원 新기술이 폭발한 1000원대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모빌리언스/케이티롤/파루/이케이에너지/동국실업/온세텔레콤/인터엠/남해화학/SKC 솔믹스/샤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