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50명 모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강북구(구청장 박겸수)는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 아르바이트 대상자 50명을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2010년 12월 2일 공고일 현재 강북구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대학교 재학생(방통대 사이버대 휴학생 제외)으로 아르바이트를 희망하는 학생은 9일 오후 6시까지 강북구청 홈페이지(http://www.gangbuk.seoul.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아르바이트 대상자는 12월 15일 오후 1시10분 구청 전산교육장에서 전산공개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구청 홈페이지에 결과가 게시된다.
추첨 참관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추첨 당일 오후 1시까지 강북구청 4층 전산교육장으로 오면 된다.
특히 구는 저소득 대학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국민기초생활수급자자녀와 차상위 계층 자녀 10명을 별도 추첨, 우선적으로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선발된 학생은 내년 1월 6일부터 2월 11일까지 30일간 구청 각 부서와 동주민센터, 보건소, 도시관리공단에 배치돼 행정·현장업무보조와 안내업무를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로 1일 2만6000원의 임금이 지급된다.
강북구청 자치행정과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방학 기간을 이용해 사회경험도 쌓고 구정에 대한 이해도 넓히며 학비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과 관련,자세한 사항은 강북구청 자치행정과(☎901-6098)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