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등포구, '겨울방학 원어민 영어캠프'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내년 1월 17일부터 28일까지 중앙대학교에서 1,2차로 나눠 진행...초등학생 3~6학년 120명 대상, 6일부터 이달 말까지 신청접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내년 1월 17일부터 28일까지 중앙대학교에서 ‘원어민 어린이 영어캠프’를 운영한다.


영등포구, '겨울방학 원어민 영어캠프' 운영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AD

이번 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친숙함과 흥미를 북돋아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는 내년 1월 17일부터 28일까지 1,2차로 나뉘어 각 5일씩(1일 7시간)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초등학생 3~6학년 총 120명으로 이 중 10%는 학교장 추천을 받은 저소득층 자녀로 선발하고 수강료를 면제해 준다. 참가비는 10만원(교재비, 식비 포함)으로 저렴한 편.

수업은 ▲게임 ▲미국 문화 ▲말하기 쓰기 ▲읽기와 듣기 ▲문법과 어휘 ▲프로젝트와 워크숍 등 학생들의 흥미 유발은 물론 영어 실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 레벨테스트를 통해 초·중급반을 편성하고 중앙대학교 외국인 교수와 한국인 보조교사가 함께 수업을 진행해 학습효과를 높인다.


영등포구청에서 중앙대학교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신청은 오는 6일부터 31일까지 영등포구청 홈페이지(http://www.ydp.go.kr)를 통해 접수하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전산추첨하게 된다.


선정 결과는 내년 1월 4일 오전 11시 이후 구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조길형 구청장은 “영어캠프가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성취감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교육지원과 ☎2670-4159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