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홈페이지 개편";$txt="";$size="510,314,0";$no="201012020929050820631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롯데주류(대표 김영규)가 3일 종합적인 기업정보와 다양한 주류관련 컨텐츠로 구성한 기업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롯데주류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기업소개 및 비전, 주요 제품정보, 사업장 현황, 광고자료 등 기업과 관련된 자료는 물론 술의 역사와 종류, 맛집 정보 등 풍성한 읽을거리도 담은 게 특징.
메인 디자인은 '행복과 기쁨의 시작'이라는 주제 아래, 술의 대표 원료인 '물'과 대표제품인 '처음처럼'의 느낌을 연계한 '처음'을 컨셉트로 하여 '처음부터 다른 고민', '언제 어디서나 맨 처음', '다시 처음부터', '멈추지 않고 항상 처음처럼'이라는 소주제를 이미지화해 회사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롯데주류 홈페이지 메인화면은 롯데주류 소개, 주요 제품, 사업장 현황, 온라인 홍보관, 세계 속의 롯데주류, 술이야기 등 6개 메뉴와 새 소식, 동영상 광고로 구성돼 있다. 홈페이지 하단에는 주요 브랜드들을 병뚜껑 모양으로 형상화해 클릭하면 바로 제품소개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편의성도 높였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기업 홈페이지 개설로 종합주류회사라는 롯데주류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그동안 브랜드 사이트에 분산돼 있는 기업정보를 통합하여 상세하게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 브랜드 사이트들과의 유기적인 운영을 통해 롯데주류와 각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