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레드푸드 50% 할인판매"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홈플러스(회장 이승한)는 오는 8일까지 전국 119개 점포에서 ‘레드푸드 페스티벌’을 열고, 붉은색 식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겨울철 건강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예로부터 건강과 부를 상징하고 악귀를 몰아내는 신성한 색깔이자 성인병과 암 예방 등에 좋은 항산화 물질이 많이 포함된 붉은색 상품만을 모아 저렴하게 마련했다.

먼저 동원F&B ‘천지인’ 홍삼액을 50% 이상 저렴하게 마련해 홍삼초플러스 블루베리(90ml*30포), 홍삼마늘진액(70ml*20포), 홍삼순액100(70ml*25포) 등을 2만7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또한 밤낮 일교차가 뚜렷하고, 삼복 더위에도 얼음이 어는 것으로 유명한 경남 밀양 산지의 ‘얼음골 사과’를 한 봉당 4980원에 판매하고, 노화방지와 항암효과가 뛰어난 방울토마토는 100t을 마련해 3980원(500g/팩)에 판매한다.

아울러 비타민이 풍부해 겨울철 감기예방에 좋은 햇딸기는 경남 진주, 하동, 밀양 산지에서 직송해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8500원(500g/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빌라엠 로미오, 모건 데이비스 콩코드, 칼로로시 콩코드 등 8가지 스위트 레드와인을 30%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레드푸드를 싸게 마련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