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투스 ‘액션퍼즐 패밀리4’, 이동통신 3사 동시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컴투스(대표 박지영)의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액션퍼즐 패밀리4'가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액션퍼즐 패밀리4’는 모바일 게임 퍼즐 장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액션퍼즐 패밀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현재 시리즈 누적 다운로드 약 500만에 이르는 최고의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액션퍼즐 패밀리4’는 '이판사판 벽돌정리', '복사왕 김아쿠', '삼형제의 넷째 찾기', '육삼빌딩 창문닦기' 등 기발하고 유쾌한 10가지의 다채로운 퍼즐 액션게임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10개의 각 게임마다 15가지의 과제가 있는 '150개의 도전 모드'와 긴박감 속에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스릴감의 30초 모드' 그리고 나만의 친구리스트를 만들고 가까운 친구들과 기록 경쟁을 할 수 있는 '친구랭킹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폭 추가하여 기존 시리즈에서 다져온 재미 요소와 게임성을 한층 강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새롭게 단장한 ‘액션퍼즐 패밀리4’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이 방문하여 사전 이벤트 참여와 적극적인 덧글 남기기 등으로 ‘액션퍼즐 패밀리4’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