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부터 12월 8일까지 명칭 공모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11월 29일부터 12월 8일까지 ‘주민이 디자인하는 마을’ 사업 명칭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주민 스스로 마을의제를 발굴, 공동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해 나가는 마을만들기 사업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명칭을 공모하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AD
명칭공모 요건은 ▲마을만들기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창의적이고 친밀감이 가는 신선한 명칭 ▲도봉구의 지역특색과 마을만들기 이미지를 살리는 조화로운 명칭 ▲주민참여, 지역공동체 형성, 주민의 삶의 질 향상 등 마을만들기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명칭으로 국문·영문·한문 단일 또는 혼용도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도봉구 홈페이지(www.dobong.go.kr)로 접속, 응모하거나 각 동주민센터에서 방문접수, 도봉구 자치행정과로 우편접수하면 된다.
입상작 선정, 시상은 12월 중 도봉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당선자에게는 개별 통지한다.
상금은 최우수상(1명) 20만원, 우수상(2명) 각 10만원, 장려상(10명) 각 3만원이다. 단, 응모작 중 적합한 명칭이 없을 경우 최우수상은 선정되지 않는다.
자치행정과(☎ 2289-1130)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