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추위도 이겨낼 수 있을 만큼의 즐길거리가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윈터 온 더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제공되는 '윈터 온 더 아이스 패키지'는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안한다.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즐기며, 창 밖으로 보이는 멋진 겨울 야경의 모습을 감상하거나, 2인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는 겨울철 도심의 대표적인 명소로 손꼽히는 야외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멋진 조명과 음악에 아름다운 야경이 더해져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인 아이스링크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가족 및 커플을 위한 혜택이 주어져 특별한 가족 나들이나 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안한다.
또한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따뜻한 겨울 추억을 위해 호텔에서 제작한 고급 무릎 담요를 선물한다. 이밖에 수영장 및 체육관은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사우나는 50% 할인된다.
낭만적인 겨울을 꿈꿔왔던 모두를 위한 윈터 온 더 아이스 패키지로 잊지 못할 겨울 휴가를 계획해보자.
가격은 18만9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은 02-799-8888. 단 12월 24~25일, 31일, 2011년 2월 12~14일은 제외.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