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CEK, '그란 투리스모 5' 발매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플레이스테이션(PS)3 용 레이싱게임인 '그란 투리스모5'를 한글화해 오는 11월 24일 발매한다고 15일 밝혔다.

SCEK, '그란 투리스모 5' 발매
AD


'그란 투리스모'는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인기있는 레이싱 게임이다. 이번 '그란투리스모 5'에는 벤츠나 폭스바겐, F1 레이싱팀 '레드불'의 레이싱카 'X1 프로토타입' 등 1000종을 넘는 차량이 수록됐다. 또한 세계 유명 시가지와 명승지를 레이싱 코스로 선택할 수 있어 직접 차를 몰고 달리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코스 만들기 기능을 이용해 자기만의 코스를 만들 수도 있다.


이밖에도 인공지능 (AI) 드라이버를 육성해 팀 감독으로서 게임을 즐기는 레이싱 RPG’인 B-스펙 모드 (B-spec Mode)를 비롯해 다른 이용자와의 레이스나 채팅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서버에서 온라인 기능 관리 시스템을 운영, 업데이트를 전세계에서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고 '그란 투리스모 5'한글판에서도 게임 내 '그란 투리스모 TV'기능을 이용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SCEK는 '그란 투리스모 5' 발매를 기념해 '그란 투리스모 5 콜렉터즈'팩과 'PS3 그란 투리스모 5 레이싱'팩 등 두 가지 수량한정 특별 패키지도 발매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jk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