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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강기관리원, 제2차 청렴·CS리더 워크숍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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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강기관리원, 제2차 청렴·CS리더 워크숍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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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김남덕)은 지난 12일 본원 교육장에서 '제2차 청렴ㆍCS(고객만족) 리더 워크숍'을 개최했다.

강사로 참여한 김남덕 원장은 청렴ㆍCS리더들을 대상으로 반부패ㆍ윤리 경영을 위한 청렴 리더의 역할에 대해 교육했다.


승관원은 기관의 지속성장 가능한 시스템을 뿌리내리기 위해 지난해부터 전담 부서인 고객만족팀을 신설해 승강기 검사서비스 이행 점검, 전사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한 반부패 척결을 위해 청렴성과 인센티브 시스템 도입과 내외부 부조리 신고 상담 웹사이트, 청렴 마일리지 제도, 부패 방지 민간 협의체 등을 운영 중이다.


김 원장은 "공공기관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기 위해서는 고객을 중심으로 한 고객 만족 경영과 반부패 척결을 위한 청렴 경영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야 한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청렴ㆍ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발굴해 선진화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혜원 기자 kimhy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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