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급등락장에서도 살아남는 확실한 투자전략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13일, 무극선생, 2011 장세 전망 및 투자전략 특강 공개강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11일 장 마감 후 개인 투자자들의 희비가 엇갈렸다. 코스피가 장중 62P 이상 등락하고, 옵션만기 매물 폭탄에 급락장을 경험한 개인 투자자들은 앞으로의 투자전략에 대한 고민이 가득한 오후였다.


하지만 12일 오전 지수가 다시 오르면서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전략에 급등락 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투자전략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에, 아시아경제 지식센터는 오는 13일 오후 1시부터 두 시간 동안 이승조 새빛인베스트먼트 리서치센터장(필명: 무극선생)의 '2010년 연말 시장대응 & 2011년 투자전략' 공개강의를 연다.


개인 투자자들은 불안정한 장세에서 살아남을 확실한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투자전략 공개강연회는 포트폴리오 구성 및 자분배분 조절방법을 분석해보는 시황설명회로 진행된다.


이번 강연회는 특별히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포트폴리오 구성에 대해 무극선생의 포트폴리오 예를 엑셀파일로 구성, 투자전략 세우고 실전 대응을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 할 예정이다.


필명인 무극선생으로 더 잘 알려진 이 센터장은 대우증권 투자분석부를 거친 우리나라 실전투자 전문가의 산증인으로 현재 새빛리서치센터장으로 활동 중이다. 또한, 한국경제TV, MBC 경제매거진 등에 출연중이며, 저서로는 30년 동안 실전 경험에서 터득한 주식투자 기법을 정리한 "무극선생의 시간여행 투자법칙", '무극선생의 과학적 투자비법"등이 있다.


현재, 아시아eTV 에서 "무극선생의 위너스클럽"을 운영 중이며, "전업투자자를 위한 교육방송"을 진행 중이다.


13일 토요일 오후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는 공개방송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참석희망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야 하며, 선착순 200명으로 제한한다.


또한 현장에서 수강 하지 못하는 지방투자자를 위해 홈페이지(www.assetclass.co.kr)를 통해 유료로 생방송을 볼 수 있다. 유료 생방송 수강자에게는 일주일간 다시보기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