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재규어랜드로버,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3주간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0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겨울철 차량 안전 점검을 위해 마련된 재규어 랜드로버 ‘2010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은 수도권내 지역 8개, 수도권 외 지역 6개를 포함한 전국 14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캠페인에서는 엔진오일, 타이밍 벨트, 냉각팬 등 엔진룸 부위와 타이어 및 브레이크 시스템, 전기전자장치 및 각종 장치 기능 점검 등을 포함한 총 18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일반 부품 및 차량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히터 관련부품을 구입할 경우 20%, 일부 액세서리 구입시 30~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 한해서 차량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 용품인 ‘안전 삼각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무상점검을 예약을 한 고객은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지역 서비스 센터와 접근성이 용이하지 않은 제주 지역 고객을 위해 한 주 앞당겨 오는 15일부터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비스 기간 중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주도 서비스 센터를 찾는 고객에게 재규어의 새로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올 뉴 XJ’와 랜드로버의 최상급 모델 레인지로버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고급 랜드로버 우산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