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재규어랜드로버 '엘레강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타이어, 에어컨 등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연식이 3년 이상된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엘레강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엘레강스 서비스 캠페인’은 2006년 이전에 등록된 재규어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로, 주기적인 정비 관리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고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유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처음 도입하는 ‘엘레강스 서비스 캠페인’은 에어컨, 타이어, 제동장치, 각종 오일 등을 포함한 총 18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엔진 오일 교환과 일반 부품 및 액세서리 구입시 각각 20%, 일부 액세서리를 구입할 때 30~40%의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 행사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컬렉션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엘레강스 서비스 캠페인은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수도권내 지역 8개, 수도권외 지역 6개를 포함한 전국 14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이동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엘레강스 서비스 캠페인 뿐 아니라 앞으로도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에 주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최일권 기자 ig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