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미디어 컨버전스 업체인 엔스퍼트(대표 이창석)는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덴티티몰(www.identitymall.com)을 개설하고 국내 첫 태블릿 PC인 아이덴티티탭(IDENTITY tab) 등 제품을 온라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엔스퍼트는 아이덴티티몰 오픈을 기념하며 아이덴티티탭을 예약 구입하는 선착순 500명에 한해 아이덴티티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3만 포인트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연필을 증정하는 특별 판매를 이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된 아이덴티티탭과 사은품은 18일부터 순차 배송되며, 포인트는 일괄 적립된다.
아이덴티티몰(www.identitymall.com)은 아이덴티티(IDENTITY) 브랜드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국내 1호 태블릿 PC 아이덴티티탭과 가죽 케이스, 보호필름, 스탠딩 폴더 타입 케이스 등 아이덴티티탭의 감각적인 컨셉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엔스퍼트 천보문 부사장은 “아이덴티티몰 오픈으로 온라인을 통해서도 아이덴티티탭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기존 와이브로 가입자에게 단말기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덴티티탭 온라인 예약 판매 이벤트는 아이덴티티몰(www.identitymall.com)에서 1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조성훈 기자 sear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