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금 푸조 SUV '3008' 사면 1만km 주유비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지금 푸조 SUV '3008' 사면 1만km 주유비 지원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3008'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3008 에코-드라이빙 챌린지'를 다음달 31일까지 푸조 14개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에코 드라이빙 챌린지에 도전하면 30km의 거리를 에코 어드바이저와 함께 주행한 후 본인의 운전 스타일을 점검해 볼 수 있다. 에코 어드바이저가 운전자의 운전 습관을 체크해 각 운전자 별로 에코-드라이빙 지수를 안내해 주고 향후 운전 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12개의 에코 드라이빙 팁이 담긴 킷을 제공한다.


3008 에코 드라이빙 챌린지에 도전한 전 참가자에게는 푸조 액세서리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프랑스 왕복 항공권(1명), 푸조 골프백(3명), 푸조 손목시계(7개), 보디숑 라이온(10명), 푸조 3008 미니어쳐(30명) 등 상품을 제공한다. 시승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1만km 주유비 지원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3008 에코 드라이빙 챌린지 참가 신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에서 하면 된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