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원그룹, '교육' 통해 한식 세계화 앞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동원리더스아카데미, 8~27일 中서 '제 2회 해외 한식당 종사자 교육' 실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원그룹의 인재육성기관 동원리더스아카데미는 8일부터 27일까지 중국 3개 도시(북경/심양/상해) 한식당 종사자를 대상으로 '제 2회 해외 한식당 종사자 교육'을 실시한다.


한식 세계화 정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동원리더스아카데미가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며 농림수산식품부와 농수산물유통공사가 주관한다.

이번 교육은 4경영자를 위한 중국 한식당 진출 전략 및 한식 세계화 전략 과정 4종업원을 위한 고객 서비스 과정 4조리사를 위한 한식 메뉴 개발 전략 및 조리실습과정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교육참가는 현재 해당 지역에서 한식당을 운영하거나 향후 운영을 희망하는 사람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차현수 동원리더스아카데미 상무는 "지난해 3개국(일본/중국/미국)에서 진행된 '1회 해외 한식당 종사 교육'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금년에는 한류열풍의 중심인 중국에 집중적으로 한식의 맛과 멋을 알릴 계획이다"라며 "이를 위해 중국 현지에 맞는 한식 조리법과 서비스 프로그램 등 보다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교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교육 신청 및 세부 내용 확인은 홈페이지(www.korfood2010.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