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KBS2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가 시청률 30%대에 진입,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8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7일 방송된 ‘결혼해주세요’는 전국 시청률 30.4%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7일 오후 방송분이 기록했던 26.3%보다 4.1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결혼해주세요'는 마의 30%대 고지를 넘어서며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매번 30%대 고지에서 미끄러지며 힘겨워 보였지만 본격적으로 시작된 남정임(김지영 분)의 인생역전 드라마로 탄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로 변신한 정임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정임이 라디오에서 부른 노래가 네티즌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현욱(유태준 분)에게 본격 가수 제의를 받았다.
최근 이혼녀에서 청소부로 다시 가수로 인생역전 드라마 연기를 펼치는 김지영이 시청자들이 원하는 행복한 인생을 펼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글로리아’는 전국시청률 9.8%를 기록했고 '욕망의 불꽃’은 14.3%, SBS ‘웃어요 엄마’는 13.5%를 각각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