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은 기업이 보여주는 미래의 꿈과 성장성에 열광한다. 여기에다 거대세력의 매집이 결탁되면 주가는 비로소 급등의 날개를 달게 된다.
물론 안정성을 추구하는 관점에서 가치투자가 종목 선정의 기준이 되겠지만, 주식투자를 한다면 10배↑ 이상을 꿈꾸어야 하지 않을까? 이것을 무리라 비난할 수 있는가!
그렇다고 삼영홀딩스 처럼 10배 급등했다가 하한가로 돌변하는 급등락주를 매매하라는 것은 아니다. 또 부실 잡주나 최근에 50~100% 오른 종목을 끝물에 매수하여 운좋게 100~200% 상승한다고 한들, 주가가 급등락할 때 마다 마음 졸이면서 수익을 끝까지 챙기는 사람이 과연 몇%나 될까?
필자가 심혈을 기울이는 추천주들은 주가가 급등할 명백한 이유가 있고, 급등 이후에도 안정되게 지속 상승할 수 있는 위대한 성장스토리가 있는 기업들이다.
이 자리에서 다 언급할 수는 없지만, 다사로봇을 보라. 무한한 성장잠재력을 갖추고 국내 최초로 ‘제니보’를 개발하며 동부그룹에 피인수된 기업이다. 필자가 추천하고 다음날부터 급등을 시작한 후 지금은 2차랠리를 펼치고 있음에도 아직도 고점이 어디인지 아무도 모른다.
주식투자를 하면서 대박주를 꿈꾸려면 이러한 종목들을 매매해야 하는 것이다. 필자는 오늘 또 다시 위대한 제안을 하고자 한다. 오늘 추천주는 또 다시 대형사고를 치려고 막 기지개를 펴는 기업으로, 미래의 신성장 최첨단산업으로 중무장하고, 글로벌기업으로 새롭게 재 탄생하는 성장스토리가 있는 기업이다.
퀄컴사가 CDMA의 최첨단사업을 보유하면서 당시 주가가 무려 26배 상승했다.
삼성전자가 평범한 가전업체에서 반도체와 휴대폰이라는 최첨단 사업을 기반으로 화려하게 변신하면서 주가가 8,000원에서 800,000원으로 100배 급등했다.
이렇게 주가가 폭발적으로 상승하기 위해서는 무언가 새로운 것이 필요하다. 글로벌 시장에서 2000년 까지 최고수익률을 기록한 종목들의 95%가 “새로운 무엇”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퀄컴사가 작은 기업에서 특허와 최첨단사업으로 세계 초일류 IT기업으로 성장했듯이, 삼성전자가 평범한 가전업체에서 초일류 IT기업으로 성장했듯이 말이다.
필자는 이 시점에서 다시 한번 속이 탄다. 그 동안 수개월간의 주가 움직임을 관찰하며 이제 막 불붙는 나무처럼 확 타오를까 봐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오늘 다급하게 추천한다.
정말 속이 탄다! 이처럼 강력한 확신을 느껴본 적이 없다. 가슴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이 흥분과 전율을 그대로 전해드릴 수 없음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그 동안 시장에서 소외 당한 여러분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필자 최고의 명품주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 또 현 장세에서 주식초보자라해도 수익이 절로 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종목이라 자신한다.
첫째, 작년, 2분기 사상 최대실적 달성! ? 실적은 기본이다.
막연하게 미래 성장성만으로 움직이지 않는다. 성장성만으로 움직인다면 삼영홀딩스처럼 노심초사해야 한다. 반면에 실적을 겸비한 급등주는 주가가 하락하면 하락할수록 더 싸게 매수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이다.
둘째, 꿈의 세계특허 상용화!
항공기, 자동차, 신재생에너지 등의 핵심기술로 대두되며 동사의 꿈의 세계 최초의 특허가 상업화 된다. 응용분야가 광범위하고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일명 꿈의 특허다.
셋째, 50조 거대 바이오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초고속 성장스토리에 주목!
동사가 추친하는 미래 최첨단 산업은 50조 바이오 시장에 도전할 블루오션 산업으로, 정부가 한국경제를 이끌 신성장 동력으로 대규모 지원사격에 나서기 때문에, 글로벌 기업으로의 위대한 성장스토리에 주목해야 한다.
넷째, 무혈입성의 마지막 눌림목 매수구간!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장기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 시켰다. 지금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마지막 남은 매물 대를 벗기며 급등의 초읽기에 돌입한 상황인데, 최근 며칠간은 매물 공백에 따른 자연스러운 가격조정까지 보이며,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다섯째, 불 붙은 뒤에는 장작에 물을 부어도 소용없다!
2010년 주식시장을 휩쓸며 2달 만에 29배나 날아갔던 조선선재처럼, 이 종목 역시 재료 터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장대양봉을 쏘아 올린후 매수세의 문을 닫고 폭등의 가속을 밟을 11월장 최고의 급등 임박주다.
한마디로, 놓치면 분해서 잠이 오지 않을 시한폭탄 구간에 돌입한 종목으로, 최근 10여일 만에 500%↑ 수직 폭등한 ‘비티씨정보’는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폭등시세가 바로 터질 것으로 기대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남선알미늄/신성홀딩스/차이나그레이트/크레듀/아바코/한국콜마/디지탈아리아/알파칩스/KTB투자증권/신화인터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