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 동안 '주식의 달인'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100억을 만드는 인생역전에 성공을 도와준 소설 같은 인물이 있다하여 수소문 끝에 찾아갈 수 있었다.
바로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알려진 장진영씨였다.
그가 제시한 종목들이 놀라운 적중률과 높은 수익률이 나기 시작하면서 개인투자자들로부터 무서운 속도로 '주식의 달인'으로 입소문이 나게 되었고 지금은 3년 만에 37만 명이 넘는 추종자들이 생기면서 매일 접속폭주 상태인 무료카페까지 생길정도였다.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다는게 믿겨지지 않을정도 였다.
지금까지 그가 제시하여 1000% 이상 급등한 종목들을 보면 몇 가지 법칙이 있다는 것이다.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개미투자자들은 당장 수익 날 종목에만 쫒다보니 본인의 말이 전혀 귀에 들어오지 않을 거라고 했다.
하지만 본인의 경험을 비추어 볼 때 그러한 방법이 결코 늦지 않으며 결코 실패하지 않을 거라고 강하게 말해 주었다.
실제로 동일한 시점에 동일한 종목을 추천했음에도 불구하고 1000%이상 수익을 내면서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오히려 바닥에서는 관심도 없다가 많이 상승한 시점에서는 공격적으로 매수하여 큰 손실로 낭패를 보는 개미투자자들도 많았다고 말해주었다.
그렇기에 지금도 37만 무료카페에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 )을 만들어 개미투자자들이 피부로 느끼면서 어려워했던 정확한 매수와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잡아주고 있었다.
이러한 무료봉사도 10년이 넘어서면서 지금은 그만의 고집스러운 매매비책을 통해 실제 주식투자로 100억을 만들면서 인생역전에 성공하는 사람들을 보면 장소장의 탁월한 매매비책이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걸 여러 경로를 통해 실감할 수 있었다.
현재 바닥권에서 강하게 언급하여 급등하고 있는 삼성중공업, LG화학, 3노드디지탈, 에스맥, KEC, 비츠로테크, 리노스, STX팬오션, 디지틀조선, 서울반도체, 아이리버, 삼성엔지니어링, 두산인프라코어, 시노펙스그린테크, 동국제강 종목들도 지금은 시장에서 큰 이슈를 받으며 부각 받고 있지만
지금처럼 시장에서 주목받는 시점에 원칙없이 들어갔다가는 또 다시 외국인과 기관의 먹잇감 밖에 될수 없을거라고 말해주었다.
주식으로 인생역전에 정말로 성공하고 싶다면 지난 10년 동안 고집스럽게 강조하는 본인의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무료로 개방해 놨기 때문에 꼭 참고해야 할 것이라는 말을 남기며 인터뷰를 마칠 수 있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