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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銀, 실버고객 위한 '텔레뱅킹 느린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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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銀, 실버고객 위한 '텔레뱅킹 느린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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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외환은행이 3일부터 고령자층과 텔레뱅킹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텔레뱅킹 느린말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느린말 안내 서비스는 잔액조회, 계좌이체, 환율조회 및 외화환전, 입출금 내역조회 등 전체 텔레뱅킹 서비스 이용시 대부분의 거래를 차지하는 주요 거래를 대상으로 일반서비스 대비 저속 안내 멘트를 제공한다.


또 안전카드 번호, 계좌번호, 이체 금액, 은행코드 등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 입력항목에 대해서도 대기시간을 연장해 고령 고객에게 여유있는 서비스를 해준다.

외환은행은 이외에도 인터넷 뱅킹 이용시 자주 사용하는 거래를 큰 글씨와 쉬운 구성으로 만든 '골드 에이지 뱅킹 서비스', '외국어 전용 상담서비스' 등 다양한 연령대별, 이용고객별 특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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