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가 프레스티지 세단 '뉴 아우디 A8'의 출시에 맞춰 트위터와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에 나선다.
이달 초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아우디 A8는 8년 만에 풀체인지된 아우디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트위터 계정(@progress_audi, http://twtkr.com/progress_audi)을 생성, 뉴 A8의 마이애미 신차 발표회, 스페인 말라가 시승기 등 차량 관련 정보를 비롯해 짤츠부르크 페스티벌, G20 서울 정상회의 등 뉴 A8의 국내외 활약상을 소개한다.
아우디 코리아 블로그인 '아우디 스토리(Audi Story, http://blog.audi.co.kr)'는 런칭 기간 동안 '뉴 A8 런칭 스페셜' 블로그로 새롭게 단장해 A8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블로그 방문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우디 코리아의 이연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이사는 "아우디 코리아는 트위터 및 블로그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곧 있을 뉴 A8의 국내 출시 행사를 비롯하여 쉽게 들을 수 없는 아우디의 이야기들을 전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