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섹시디바 NS윤지, '파격 치골 댄스' 강렬 '히트예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섹시디바 NS윤지, '파격 치골 댄스' 강렬 '히트예감'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차세대 섹시디바 NS윤지가 두 번째 싱글을 공개하며 멋진 컴백 무대를 펼쳤다.

NS윤지는 24일 오후 4시 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음반 ‘타임 투 플라이 하이’(Time To Fly High)의 타이틀곡인 ‘춤을 춰’를 공개했다.


이날 NS윤지는 차세대 섹시디바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섹시한 시스루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의상만큼이나 가창력과 멋진 퍼포먼스로 그만이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일렉트로닉보이스의 마부스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하며 무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타이틀 곡 ‘춤을 춰’는 펑키한 디스코풍의 리듬과 세련된 일렉트로닉 소스가 접목된 트렌디한 댄스곡이다. 용감한형제 특유의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에 NS윤지만의 톡톡 튀는 매력이 더해져 그만의 확실한 색깔을 보여주는 노래로 탄생됐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싸이(feat. 서인영), 2PM, FT아일랜드, 2NE1, 비스트(BEAST), 샤이니, 미쓰 에이(miss A), 가인, SG워너비, 임정희, 유키스, 레인보우, 지기독, NS윤지, 선민, 문지은, 고은 등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