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송페' 카라 "AKB48과 함께 공연하게 돼 즐겁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송페' 카라 "AKB48과 함께 공연하게 돼 즐겁다"
AD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기자 한윤종 기자]그룹 카라가 일본 걸그룹 AKB48와 한 무대에 오르는 소감을 전했다.

카라는 22일 오후 5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가야금룸에서 열린 '아시아송페스티벌' 출연진 기자회견에 참석해 "일단 일본에서 최고의 걸그룹으로 평가받는 AKB48과 함께 공연하게 돼 즐겁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국에 와서 공연해주는 것에 대해 감사히 생각하고 있다. 두 그룹 모두 멋진 공연 펼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각오를 전했다.

AKB48 역시 카라와의 대결에 대해 "훌륭한 걸그룹인 카라와 함께 같은 무대에서 선 것이 영광이다. 열심히 하겠다"며 서로를 치켜세워주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2010 아시아송페스티벌 'Let's go! G20'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는 보아, 비, 이승철, 카라, 2AM, 포미닛, 비스트 등 한국 가수들은 물론, AKB48(일본), 장정영(중국), 정원창(대만), 광량(말레이시아), 비더스타(태국)가 출연할 예정이다.


또 이날 무대는 한국(KBS), 미국(Fuse),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세계 주요 11개 TV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스포츠투데이 기자 한윤종 기자 hyj070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