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오뚜기가 신제품인'보들보들 치즈라면'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치즈라면 광고모델인 닉쿤의 팬사인회를 지난 18일 이마트 본점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2PM 닉쿤의 팬사인회답게, 닉쿤의 수백여 팬들이 팬사인회가 열리기 전부터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팬사인회 현장을 찾은 일부 팬들은 '닉쿤 보들보들 치즈라면 대박' 등 닉쿤과 보들보들 치즈라면을 응원하는 문구가 적힌 푯말을 들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오뚜기는 더 많은 고객들이 보들보들 치즈라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팬사인회 현장에서 1000개에 달하는 제품과 닉쿤 포스터를 무료로 증정해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오뚜기 관계자는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국내 라면시장에 경쟁제품이 없는 블루오션 품목"이라며 "독특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에 남녀노소 누구나 자기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고소한 치즈라면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