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프라이빗 빌라 스위트 패키지'와 '남미와인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억새풀이 은빛 물결로 한들거리고 한라산에는 짙었던 녹음이 어느새 가을 단풍에 곱게 물들어 가고 있다. 금빛석양과 드높은 파란 하늘, 가을의 제주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다양한 색을 뽐낸다. 그 중에도 붉은 노을과 제주의 청명한 가을하늘을 닮은 특별한 매력의 패키지가 있어 제주여행에 대한 갈망을 더욱 부추긴다.
이에 롯데호텔제주는 붉은 노을처럼 여유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빌라 스위트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독채형 고급 빌라 스위트에서의 1박과 2인 조식뷔페를 포함해 13만원 상당의 미국 스파전문브랜드 EI 솔루션 미스트와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로맨틱 풍차라운지 환영 음료권 2매가 제공된다. 특히 빌라스위트는 아름다운 야외정원 내 위치함은 물론 개인 주차장까지 구비하고 있어 낭만적이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장소로 완벽하다.
또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야외 화산분수쇼 뷔페 2인권 또는 렌터카 48시간 무료이용 추가로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벤츠로 픽업·센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49만원부터 58만원까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와 함께 롯데호텔제주에서는 깊어가는 가을밤, 로맨틱한 가을의 진한향기를 더할 남미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남미와인 베스트 7종을 롯데호텔제주 어디서나 즐길 수 이벤트와 더불어 1병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위트 객실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을 선물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