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 대표 정영훈)의 공식 모델 '천정명'이 15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7~8일 진행한 장혁 팬사인회에 이어 아이더 프렌즈로 맹활약 중인 천정명을 팬들이 직접 만날 수 있도록 아이더에서 특별히 마련한 것.
아이더는 팬사인회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천정명 브로마이드와 함께 아이더의 다용도 멀티 스카프를 증정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전 이벤트 시간부터 현장에는 천정명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 날 천정명은 블랙의 고어텍스 재킷과 청바지를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해 거친 남성미를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사인회를 진행하는 동안 천정명 특유의 살인미소로 팬들에게 화답해 행사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천정명은 "아이더 TV CF가 나간 이후 저와 아웃도어가 잘 어울린다는 말씀들을 많이 해주셔서 기분이 참 좋았었는데 오늘 이렇게 많은 팬 분들이 아이더 사인회까지 직접 참여해 주시니 너무너무 감사하다"며, "최근 전파를 타고 있는 아이더 TV CF 천정명 편 많은 사랑 부탁 드리며,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더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장혁 팬사인회 이후, 아이더 프렌즈 천정명의 팬사인회에 대한 문의가 쏟아져 아이더 프렌즈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특히 공중파와 케이블 TV를 통해 아이더 TVCF가 공개되면서 아이더 프렌즈 장혁과 천정명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격히 증가해 아이더 프렌즈들의 활약이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