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H'올스타', '적벽' 2차 비무대회 연다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적벽' 2차 비무대회가 개최된다.


KTH(대표 서정수)는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 서비스중인 국가대전 롤플레잉게임(이하 RPG) '적벽'이 가을을 맞아 ‘2차 비무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오전 밝혔다.

'적벽'은 지난 6월 월드컵을 기념해 열린 '장안성 비무대회'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것에 힘입어 2차 비무대회를 계획했으며, 특히 이번 대회에는 1대 1의 개인전 뿐 아니라 군단들끼리 겨루는 군단전을 함께 실시, 유저들의 높은 호응과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비무대회 개인전은 오는 26일 32강 예선을 시작으로, 16강, 8강, 4강을 거쳐 11월 9일 국가간 최종 결승전을 치룰 예정이다.

또한 비무대회 군단전은 오는 25일 본선전을 시작으로, 11월 1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군단 결승전을 통해 삼국 전체 최고의 군단을 뽑을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조영준 BM(Brand Manager)은 “이번 2차 비무대회가 <적벽>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이 서로 소통하며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교감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차 비무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