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청용, 기아차 'K7' 탄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이청용, 기아차 'K7' 탄다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영국 프로축구 프리미어 리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이청용 선수가 기아차 준대형 세단 K7을 탄다.


기아차는 최근 압구정 국내영업본부에서 이청용 선수(22, 볼턴 원더러스 FC)가 국내 경기 및 활동 시 이용할 K7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청용 선수는 국내에 머무는 동안 훈련과 경기 등 모든 스케줄을 K7과 함께 하게 된다.


기아차는 지난해 프리미어리그 진출을 한 이청용 선수를 영국 내 기아차 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이 선수는 영국 현지에서 쏘렌토R을 이용하고 있다.

이 선수는 올해 펼쳐진 ‘2010 남아공 월드컵’ 기간 동안 공식 후원사인 기아차의 월드컵 광고 ‘도전은 계속된다(Keep Challenging)’편의 광고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이 선수는 “주변 지인들에게 쏘렌토R, K7 등 기아차를 적극 추천하고 축구에서도 좋은 성적 거둘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2004년 메이저리거 박찬호 선수를 시작으로 세계 정상급 프로 골프선수 박세리, 소렌스탐, 미셸 위를 비롯해 미식축구스타 하인즈 워드 등 정상급 스포츠 스타들에게 오피러스 등을 제공하며 빅스타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