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웰크론, 알러지 방지 침구 '알리스'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극세사 전문기업 웰크론이 알러지 방지 침구 브랜드 '알리스'를 출시하고 온라인을 통해 판매한다.


알리스(Alis)는 '알러지(Allergy)'와 '없는(less)'의 줄임말로, 고밀도 극세사를 사용해 알러지를 예방한 상품. 알러지 방지 이불과 베개, 매트리스 등으로 구성된 성인 및 아동 침구와 다운필 이불솜, 숙면을 돕는 경추 베개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고밀도 극세사 원단은 실과 실 사이의 공극(0.01㎜)이 미세해 집먼지 진드기(0.1㎜)의 이동 및 서식을 막아 알러지 유발을 방지할 뿐 아니라 먼지 발생이 적어 아토피, 천식 등 알러지 질환에 노출돼 있는 어린이와 노인층에서 수요가 높을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알리스는 또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도 중시, 홈패브릭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시즌별 트렌드를 반영하고 젊은층을 겨냥해 모던하고 심플한 콘셉트의 디자인을 메인 테마로 삼고 있다.

웰크론이 운영하는 홈리빙 전문 쇼핑몰 온리빙(www.onliving.co.kr)을 비롯해 GS이숍, CJ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H몰, 신세계몰, AK몰 등 온라인쇼핑몰을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웰크론, 알러지 방지 침구 '알리스' 론칭
AD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