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쇼핑, 오프라인 판매점 2호 열어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홈쇼핑, 오프라인 판매점 2호 열어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은 홈쇼핑 제품을 체험, 구입할 수 있는 '팝업 스튜디오 250' 2호점을 롯데마트 중계점에 8일 연다.

영업매장 80㎡(약 24.1평)에 총 40개 브랜드, 150여개의 중소기업 히트상품과 신규 입점 상품 등을 최고 70% 할인 판매한다. 주요 브랜드로는 르바디 란제리, 메쎄 빅리본 앵클부츠, 매직클리너 등이다.


오갑렬 팝업스튜디오 담당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를 이끌어내며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마트 내 홈쇼핑 상품의 인지도가 높아지며 중소기업 상품의 오프라인 판로 확대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5월 롯데마트 롯데월드점에 1호점을 열었다. 같은 층의 타 매장 대비 2배가량 높은 매출을 올리며 지난 7월 기존 영업면적을 확장하기도 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