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탄력 있는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한다.
장윤주는 금일(6일) 밤 11시 방송되는 올리브 리얼 뷰티쇼 ‘겟 잇 뷰티’에서 탄력 있고 어려 보이는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밝힌다. 그는 가수 김윤아가 함께 특별 출연해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안티에이징에 관한 노하우를 생생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장윤주는 “거울을 많이 보는 것”을 피부 관리의 노하우로 손꼽았다. 그는 “거울을 자주 보며 자신의 장점과 매력을 찾아내고,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며 “그만큼 피부에 관심을 많이 갖고 노력을 기울이게 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장윤주는 “자신의 피부상태를 알고 그에 맞춰 평소 꾸준한 홈케어가 중요한 것 같다”며, 건조한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기 위해 수분크림을 절대 빼놓지 않고 충분히 사용한다“고 전했다.
패션쇼에서 화려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그는 이날 ‘깨끗한 세안’을 강조하기도 했다. 장윤주는 “아무리 피곤하더라도 지금까지 메이크업을 지우지 않고 잠든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말했다. 이에 유진은 깜짝 놀라며 “솔직히 한두 번 그냥 잠든 적 있는데, 다음날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게 됐다”며 “요즘은 쓰러질 정도로 피곤해도 꼭 세안은 하고 잔다”고 말했다.
출산 뒤에도 완벽한 몸매와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가수 김윤아도 탄력 있는 피부와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임신 뒤에도 요가와 걷기 운동을 2시간씩 매일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