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전 수퍼모델' 장윤주 카리스마 워킹에 도전자들 '감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도전 수퍼모델' 장윤주 카리스마 워킹에 도전자들 '감탄'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카리스마 워킹으로 후배들을 단숨에 압도했다.

25일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의 MC 장윤주는 본선진출자들과의 첫만남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워킹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 날 MC 장윤주는, 본선진출에 성공한 24명의 도전자들과 야외수영장의 런웨이에서 첫 만남을 갖는다. 럭셔리한 야외 수영장에 펼쳐진 런웨이를 보고 당황한 도전자들 앞에, 장윤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하고 당당한 워킹을 선보이며 깜짝 등장한다.

장윤주는 20m에 달하는 긴 런웨이에서, 풍부한 표정과 절도있고 당당한 워킹, 그녀만의 개성 넘치는 포즈까지, 대한민국 톱모델답게 완벽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


런웨이에서 특유의 카리스마와 당당한 매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장윤주의 모습에, 도전자들은 물론 촬영 스태프들도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도전자들은 장윤주의 등장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카리스마가 넘친다”, “상상했던 그 이상”, “런웨이의 워킹을 보는 순간 나도 모르게 소름이 돋았다”며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도전 수퍼모델' 장윤주 카리스마 워킹에 도전자들 '감탄'


장윤주는 “톱모델을 향한 치열한 도전을 시작하는 후배들과의 공식적인 첫 만남이라 무척 떨리고 긴장됐다”며 “유명 디자이너 패션쇼에 서는 것만큼이나 최선을 다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야외 런웨이에서 본선진출자들의 워킹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도전자들은 숨돌릴 틈도 없이 진행되는 워킹 테스트와 심층인터뷰, 첫 화보 촬영 미션 등으로 고군분투를 펼친다고. 미션 과정을 모두 지켜본 심사위원들은 날카로운 심사평을 쏟아내며 도전을 계속할 도전자 13명을 선발한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