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든블루 마시면 주식 50주" 수석밀레니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수석밀레니엄(대표 김일주)이 자사의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 병뚜껑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등록할 경우 최대 50주를 증정하는 '골든블루 블루칩 캠페인'을 올해 12월말까지 진행한다.


행사 참여방법은 골든블루 공식 웹사이트(www.goldenblue.co.kr) 혹은 휴대폰 번호 **3605를 누른 후 골든블루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골든블루 병뚜껑 위 블루칩에 기재된 응모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골든블루 블루칩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365명에게 골든블루 주식 50주를 준다. 또 2명 500명에게는 30주를, 3등 1000명에게는 10주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골든블루 주식 1주씩을 나눠준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골든블루 웹사이트(www.goldenblue.co.kr)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추첨은 매주 120명씩 무작위 추첨해 웹사이트에 발표할 예정이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골든블루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중국시장의 성공적 진출을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신개념 고객 사은 이벤트"라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도매상과 유흥주점 업주들을 대상으로 3년뒤 수석무역 상장을 전제로 주주 등록을 받고 있다. 올 상반기에만 800여명이 주주 모집에 참여했으며 금액은 40억원 수준이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