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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서비스 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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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경호 기자]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남궁 민)는 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에서 우편서비스부문에서 74.8점을 기록해 일반행정서비스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점수는 일반행정서비스부문의 평균점수보다 12.3점이 높은 점수이며 우본이 전년도에 받은 점수보다 4.6점이 높은 역대 최고의 점수이다.


우본은 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를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10월말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우체국쇼핑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기로 했다.




이경호 기자 gungh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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