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루시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샤이니가 오는 10월 4일 2집 리패키지 앨범 ‘Hello‘ 를 출시하고 새롭게 활동에 나선다.
샤이니는 2집 타이틀 곡 ‘루시퍼’로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석권했다. 그 여세는 해외까지 널리 미쳤다. 태국 채널 V 아시안 차트 2주 연속 1위, 대만 HIT FM 라디오 차트 1위 외에도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8위에 랭크되는 등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신곡 무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어느 때 보다 높은 셈이다.
이번 앨범에서 샤이니는 세련된 팝사운드가 돋보이는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Hello’를 내놓는다. 간결한 리듬과 반복되는 신스 사운드,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보컬에 감미로운 하모니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R&B Pop곡으로, 특별한 여인에게 느끼는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밝고 부드러운 노래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일 KBS ‘뮤직뱅크’에서 ‘Hello’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2집 리패키지 앨범 ‘Hello‘는 10월 4일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