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중' 이루, '감성 보이스+애절 눈빛' 가창력 '과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음중' 이루, '감성 보이스+애절 눈빛' 가창력 '과시'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발라드의 왕자 이루가 감성적인 보이스로 멋진 무대를 꾸몄다.

이루는 25일 오후 4시 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음반 ‘갓 투 비’(Got To Be)의 타이틀곡 ‘하얀눈물’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이루는 깔끔한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했으며, 또한 호소력 짙은 눈빛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이날 운집한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타이틀 곡 ‘하얀눈물’은 지난 2007년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놓은 ‘까만 안경’의 2탄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까만 안경을 벗고 나니 하얀 눈물을 흘리고 있더라는 이별의 연속성에 대한 이루 표 정통 발라드곡.


사랑하는 연인들만의 아름다우면서도 애절한 심리를 잘 표현한 곡으로서 이 여름 가장 애절하고 호소력있는 곡으로 대중들에게 큰 위로를 하게 될 곡이다. 또한 이루가 직접 작사에 참여, 한층 더 원숙해진 이루의 감성이 담겨져 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2NE1, 에프티아일랜드(FT Island), 손담비, 이루, V.O.S, 환희, 시크릿(Secret), 씨스타, 트랙스(Trax), 안진경, 오종혁, 소리(SORI), 제이큐티(JQT), Electro Boyz, 산이(SAN E), 구피, 디바인(DEEVINE), TO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