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페이스타임' 테스트 '올레타임'에서 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KT, '페이스타임' 테스트 '올레타임'에서 하세요!  KT직원들이 올레타임을 시연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KT(대표 이석채)는 아이폰4의 영상통화 서비스인 페이스타임을 경험해볼 수 있는 올레타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아이폰4를 개통하고도 영상 통화 기능인 페이스타임 사용법을숙지하지 못하거나 페이스타임을 시험할 수 있는 아이폰4 사용자가 주위에 없는 개통자를 위한 것이다.


페이스 타임은 아이폰4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아이폰4 사용자끼리 와이파이(Wi-Fi)를 통해 무료로 영상통화를 즐길 수 있는 기능이다. 음성통화 중 페이스타임 버튼을 활성화하면 상대방과 바로 페이스타임이 연결이 되고, 연락처에 저장이 된 번호의 경우 바로 페이스타임 통화가 가능하다.

KT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이폰4 사용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중 페이스타임 사용에 대한 많은 의견을 접수하고, 올레타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실제 지난 9월 14일 트위터를 통해 시범적으로 운영한 결과 1시간 만에 아이폰4 고객들로부터 100여통이 넘는 페이스타임이 걸려오기도 했다.


아이폰4 고객들은 9월 20일부터 010-7201-1894~7번으로 페이스타임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트위터, 페이스북 운영자 및 스마트폰 사용에 능통한 인턴사원이 상대방이 되어 전화를 받아 줄 예정이다.


올레타임은 페이스타임 사용법 설명을 안내해주는 역할을 담당하며 일반 민원을 별도로 접수하지는 않는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오는 10월 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KT 온라인전략담당 고경곤 상무는 “이번 기회를 통해 현존하는 어떤 스마트폰도 가지고 있지 않는 아이폰4의 킬러 어플리케이션인 페이스타임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페이스타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 이라고 밝혔다.




조성훈 기자 sear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