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컴즈, 네이트에서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SK컴즈, 네이트에서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네이트 앱스토어 '윷놀이'
AD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포털 네이트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스마트폰을 통해 네이트 모바일웹(m.nate.com)에 접속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만원의 추석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이트 모바일웹에서는 댓글이 더 재미있는 뉴스, 즐거운 이야기가 있는 판, 미니홈피·블로그·새로 오픈 한 C로그를 통한 추석 인사 나누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부터 23일까지다.

또 포털 네이트는 추석 코미디 영화 '퀴즈왕'과 함께 9월 말까지 대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네이트 사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네이트퀴즈왕'이라는 6장의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각 카드에 해당되는 퀴즈를 모두 풀면 영화 예매권, 도토리 상품권 등의 즉석 경품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각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데 지능형 검색 네이트 시맨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총 상금 5000 만원이 걸려있다. 장진 감독의 영화 ‘퀴즈왕’은 방송 이래 단 한번도 우승자가 나오지 않은 133억짜리 퀴즈쇼의 마지막 정답만 알게 된 15인에 관한 내용을 코믹스럽게 다룬 영화다.


아울러 네이트 앱스토어에서는 ‘윷놀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데이토즈에서 제공하는 소셜 게임 ‘윷놀이’를 이용해 복 주머니 다섯 개를 모으면, 선데이토즈의 인기게임인 아쿠아스토리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친구 윷마당에 방문해 윷을 던지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험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SK컴즈 측은 "‘윷놀이’는 전통 민속 놀이인 윷놀이에 소셜 요소를 접목시킨 게임으로 일촌 간 경쟁의 재미가 커 인기"라며 "이미 9만 7000 명이 넘는 네티즌이 온라인에서 윷놀이를 즐기는 등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