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중' 강렬 레드 시크릿, '파격+섹시+농염' 3色 무대 '화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음중' 강렬 레드 시크릿, '파격+섹시+농염' 3色 무대 '화끈'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4인조 인기 걸 그룹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이 강렬한 의상과 함께 섹시미 넘치는 파격적인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크릿은 28일 오후 4시 10분 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곡 ‘마돈나’(Madonna)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시크릿은 멤버들의 염색한 머리와 여성미를 강조한 강렬한 레드색상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손동작과 웨이브를 이용한 안무로 한 층 성숙한 무대를 펼쳤다.


타이틀곡 ‘마돈나’는 히트작곡가 강지원-김기범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마돈나와 같이 그 시대의 아이콘이 되어 당당하고 자신 있게 살자’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일렉트로닉 팝 댄스 장르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기계적 신스 사운드를 최대한 배제한 채 실제 연주 느낌을 살렸으며, 국내 정상급 브라스 밴드 TST 팀이 세션으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한편 이날 태양, 2NE1, 손담비, 에프티아일랜드, 나르샤, 이루, V.O.S, 트랙스(Trax), 가비앤제이(gavy nj), 채동하, 시크릿(Secret), 레인보우, 씨스타, 산 이(SAN E), 써니 사이드($unny Side), X-Cross, 지아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