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제이큐티(JQT)가 차별화된 기량과 특유의 깜찍함을 강조한 무대의상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제이큐티(JQT)는 17일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싱글음반 타이틀곡 ‘알거 없잖아’를 공개했다.
이날 제이큐티(JQT)는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을 강조한 무대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멤버들 각 각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또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랩과 보컬이 한데 어우러진 환상적인 하모니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타이틀 곡 ‘알거 없잖아’ 는 요즘 트랜디한 일렉트로닉한 스타일과 신스팝 댄스의 크로스오버한 곡으로, 강렬한 리듬과 독특하게 어쿠스틱한 기타가 이끌고 가는 리듬이 경쾌함을 더 강조시켰다. 가사의 “알거 없잖아”의 반복구는 신세대들의 연애 감정표현을 잘 표현했고, 중간에 나오는 화려한 랩도 이 곡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투아(T.O.A), 문지은, 소리(Feat.NACO), 일렉트로 보이즈(Feat.Sistar 효린), 써니사이드(Feat.럼블피쉬 최진이), San-E(Feat. miss A 민), 트랙스, V.O.S, JQT, 럼블피쉬, Gavy NJ, Sistar, 나르샤(Feat.써니힐), 이루, REI, 시크릿, 에프티아일랜드, 손담비, 휘성, 2NE1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