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제이큐티(JQT)가 차별화된 기량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제이큐티(JQT)는 1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싱글음반 타이틀곡 ‘알거 없잖아’를 공개했다.
이날 제이큐티(JQT)는 멤버들 각각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또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랩과 보컬이 한데 어우러진 환상적인 하모니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타이틀 곡 ‘알거 없잖아’ 는 트랜디하고 일렉트로닉한 스타일과 신스팝 댄스를 크로스오버한 곡으로, 어쿠스틱한 기타가 이끌고 가는 리듬이 경쾌함을 더 강조시켰다. 가사의 “알거 없잖아”의 반복구는 신세대들의 연애 감정표현을 잘 표현했고, 중간에 나오는 화려한 랩도 이 곡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SHINee(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 부활(김태원 채제민 정동하 서재혁, 특별출연 이윤석 윤형빈), 휘성,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최종훈 송승현), 시크릿(한선화 송지은 징거 전효성), Sistar(소유 보라 다솜 효린), 초신성(건일 윤학 성모 지혁 광수 성제), G.NA, 이루, KCM, 트랙스(제이 김정모), 달마시안(이나티 데이 데이 다리 지수 드라마 영원), 안진경, JQT(민정 가진 지은 민선), Gavy NJ(장희영 노시현 미스티), SORI, miss $(오유미 태혜영, Feat. 정슬기), 아리, 문지은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 glo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