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10년을 준비하는 당신의 재테크는'
온ㆍ오프 종합경제지 아시아경제신문이 지난 7일에 이어 9월29일(수요일) 또 한 차례 ‘재테크설명회’를 준비했습니다.
지난 1차 재테크설명회에 보여준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새로운 강사진으로 여러분을 만납니다.
우리금융그룹이 후원하고 아시아경제신문이 주최하는 '미래비전 2020 재테크 설명회'에서는 거시경제, 금융상품, 부동산, 증권투자분야 등 각 분야의 최고수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해당 분야의 전문가그룹이 국내 금융시장 변화와 각광받을 재테크 상품, 부동산ㆍ증권 투자 핵심전략을 상세히 소개합니다.
설명회와 동시에 열리는 '자산관리ㆍ절세전략 맞춤 상담' 코너에서는 우리금융그룹의 유명 PB들과 세무사의 무료 상담이 이어집니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입장객 100명(사전 접수자에 한함)에게는 초청 강사의 최신 저서를 증정합니다.
아시아경제신문이 마련한 '미래비전 2020 재테크 설명회'에서 10년 후를 대비한 재테크 원칙을 세우고 당신의 미래를 좌우할 투자 패러다임 변화에 대비하십시오.
◇ 일시 및 장소
- 9월29일(수) 2시~5시30분 서울 중구 명동 전국은행연합회관 2층 국제회의장(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
◇ 초청강사
- 박승안 우리은행 투체어스 강남센터 팀장(금융상품), 박상언 유엔알컨설팅 대표(부동산), 무극선생(주식투자)
※ 1시30분~6시 '자산관리ㆍ절세전략 맞춤 상담'(별도 전문 PB 상담)
◇ 접수처
- 전화 : 02-2200-2265, e-mail : richasia@asiae.co.kr(접수시 참석자 이름, 나이, 연락처 기재)
- 접수기간 : ~9월28일(화)까지
◇ 주최
- 아시아경제신문
◇ 후원
- 우리금융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