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하이트맥주는 지난 10일 서울 지하철 2호선 역삼점에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깐부치킨과의 전략적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도심 속 캠핑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파티는 텐트와 그릴 등 캠핑도구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 도심 속 캠핑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어쿠스틱 밴드의 라이브 공연까지 더해져 가을 캠핑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었다.
한편, 하이트맥주는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외식프랜차이즈들과 손잡고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해 100% 보리맥주 맥스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맛있는 맥주'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