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팝스타 어셔, '킬러스' 카메오 출연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팝스타 어셔, '킬러스' 카메오 출연 '눈길' 어셔(왼쪽), 애쉬튼 커처
AD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팝스타 어셔가 애쉬튼 커처와 캐서린 헤이글의 액션 코미디 '킬러스'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지난 7월 내한해 성공적인 공연을 치른 바 있는 어셔는 2일 국내 개봉한 '킬러스'에서 임신테스트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지닌 슈퍼마켓 직원 케빈 역으로 카메오 출연했다.


극중 케빈은 라이벌 킬러에게 쫓기던 중 마트에서 임신테스트기를 고르던 젠(캐서린 헤이글 분)에게 친절하게 상담해준다.

상냥한 표정과 자세한 설명으로 젠에게 고객만족을 선사하지만, 스펜서(애쉬튼 커처 분)에게는 그 친절조차 의심스러워 손에서 총을 놓지 못하게 한다.


어셔의 영화 출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1998년 '패컬티'에 조연으로 출연한 이래 2005년 '인 더 믹스'라는 음악영화에서는 주연을 맡기도 했다.


어셔와 애쉬튼은 영화 '텍사스 레인저'에서 호흡을 맞춘 이래 약 10년의 우정을 이어가며 서로에게 힘이 돼주는 사이이기도 하다. 이번 영화 역시 애쉬튼과의 우정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일 개봉한 '킬러스'는 7일까지 전국 25만 관객을 동원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