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샴페인 멈, F1 경기 소비자 초청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F1 공식 샴페인인 '멈 꼬르동 루즈(Mumm Cordon Rouge)'가 10월 24일 전남 영암에서 열리는 포뮬러 원 그랑프리 경기에 소비자를 초청하는 이벤트를 오는 6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동안 도전정신과 승리의 순간을 축하하는 멈 샴페인의 이상에 맞게 가장 즐겁고 소중한 시간 멈 샴페인과 함께한 사진과 사연을 홈페이지(www.mumm.co.kr)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멈이 F1 공식 샴페인 파트너로 지정된 지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발해 2박 3일간 F1그랑프리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교통, 숙식 등을 지원한다.


또한 이달 초 멈의 마이크로사이트(www.mumm.co.kr)를 오픈하고, 멈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풍성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 사이트에서는 18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멈 꼬르동 루즈'의 브랜드 역사와 히스토리, 제품 소개, 샴페인의 제조과정부터 즐기는 법은 물론 브랜드의 새로운 소식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특히 F1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로 10주년을 맞은 멈과 F1 히스토리를 공개하고 F1의 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