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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저축銀, 업계 최초 '터치링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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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제일저축은행은 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금융권 최초로 터치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터치링 서비스란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 여·수신상담을 위해 'Free Hot Line Call'을 클릭하면 대표번호나 지정번호로 바로 연결돼 무료로 여·수신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을 바로 상담할 수 있다.

또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제일저축은행의 관리자에게 의견을 남기거나 상담 요청하면 업무 담당자가 직접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상담을 실시하게 된다.


아울러 제일저축은행의 트위터 계정에 연동돼 터치링 서비스의 퍼가기 및 붙여넣기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 제일저축은행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제일저축은행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일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되는 터치링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고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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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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