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트랙스(TRAX)가 두 번째 미니앨범 '오! 나의 여신님'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오는 9월 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오! 나의 여신님'을 발매하는 트랙스는 30일 공식 홈페이지(http://trax.smtown.com) 및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소녀시대 서현이 특별 출연, 타이틀 곡 '오! 나의 여신님'의 가사처럼 서현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또 지난 29일에는 웨딩드레스 입은 서현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서울, 대구, 부산, 대전 등 전국 곳곳에 부착되면서, 이미 '오! 나의 여신님'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이 증폭된 상황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각종 연예 및 동영상 사이트에는 지난 21일 열린 SMTOWN LIVE ’10 WORLD TOUR 서울 공연에서 깜짝 공개한 '오! 나의 여신님' 무대 영상이 게재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틀 곡 '오! 나의 여신님'은 트렌디한 팝의 요소가 가미된 신나는 분위기의 곡으로 멤버 제이가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했다. 음원은 오는 9월 1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