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매일유업";$txt="";$size="255,356,0";$no="201008241540283609361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은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를 론칭하고 '앱솔루트 명작'과 '앱솔루트 궁'을 24일 리뉴얼 출시했다.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전문가들이 다양한 아기의 상황과 엄마의 고민에 맞게 만들어가는 매일유업 유아식의 새로운 이름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7월 배앓이, 아토피 등 아기가 민감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고려한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를 출시한 데 이어 엄마들이 분유 구매 시 아기의 면역 및 소화흡수 기능을 가장 많이 고려한다는 점에 착안, 앱솔루트 명작과 궁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앱솔루트 명작은 '스스로 지키는 우리 아기'를 컨셉으로 면역 및 소화흡수 기능을 강화했으며, 앱솔루트 궁은 유기농 원료 함량을 20% 이상 사용해 원료의 안전성을 높이는 동시에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성분 함유량을 충분히 늘려 아기의 균형있는 성장발달을 유도하도록 설계했다.
리뉴얼된 앱솔루트 명작과 궁 분유는 장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비피더스 유산균, 모유 면역 성분의 하나인 알콕시글리세롤, 그리고 체내 면역 시스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우유 속 세라마이드 성분을 새롭게 함유해 3단계 멀티면역시스템(소화면역, 기능면역, 초유면역)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럽게 단백질을 소화할 수 있도록 한 예비소화단백질 및 유단백가수분해물, 그리고 장에서 복합 작용하는 멀티플 올리고당 배합으로 장내 유산균 환경을 개선해 아기의 편안한 소화를 도와준다.
김남정 매일유업 유아식마케팅부문장은 "새롭게 태어난 앱솔루트 명작과 궁은 분유를 먹이는 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인 소화흡수와 면역 기능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기능 통합과 함께 통일된 BI(Brand Identity)를 사용해 '앱솔루트' 소비자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며 "매일유업은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의 아기와 엄마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면역과 소화흡수 기능이 강화된 앱솔루트 명작의 가격은 2만3900원, 앱솔루트 궁은 3만2200원이며, 백화점이나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